나노지식인

나노지식인

홈 > 나노기술 > 테크놀로지
테크놀로지

청소가 쉽고 간편해지는 나노엔 나노글라스

나노엔 0 7516

청소가 쉽고 간편해지는 나노 윈도우 & 글라스 코팅


발수성 – 이물질에 대한 높은 저항성 – 투명한 색상 – 간편한 청소 – 항균효과 – 부식방지 – 표면 에너지 감쇠

나노엔 윈도우 & 글라스 나노 코팅은 청소주기를 연장, 화학세정제 사용을 축소하며 친환경적 입니다.

 

나노엔 윈도우 & 글라스 코팅은 나노테크놀로지 기반 유리 코팅기술로, 사용시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물이 방울로 맺혀 먼지나 물때 등의 제거가 훨씬 간편해집니다.

 

유리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해 주기 때문에 청소 필요성이 줄어들고 해로운 화학 세정제품의 필요성을 낮춰 유지관리비용 역시 절감됩니다.

 

제품사용 후에는 유리가 소수성을 띄어 자정효과는 물론, 청소 역시 간편해집니다.

 

f65dff2f193296ae83b92571e3900b9d_1530078082_3161.jpg
 

 

나노엔을 창문이나 유리에 사용 후에는 유리 표면에 닿는 물이 방울형태로 굴러 떨어져 나가며 균일한 필름 표면 내부로 퍼지지 않습니다.

나노입자가 에탄올 베이스에 결합되어, 에탄올이 제품을 사용한 표면 위로 퍼뜨리는 역할을 합니다. 큐어링이 진행되는 동안, 나노입자들은 표면 위에서 스스로 구성을 이루며 표면과 함께 결합되고 에탄올은 증발되어 나노입자들만 남게 되면서 마침내 표면 위에 50-60nm의 균일하고 얇은 막을 형성하게 됩니다. 이러한 막은 유리와 강력한 결합을 이루어 코팅의 수명이 대단히 오래 지속되고 건물 파사드 등에서 2년 여간 뚜렷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새 유리일 때에는 더욱 오래 지속)

나노엔을 사용한 창문, 유리는 빗물에도 초소수성을 띄게 되어 물이 방울을 형성함으로써 표면 위로 굴러 떨어져 나가게 되는데 이때 먼지나 오염물질 등을 함께 떠안은 채 씻겨 나가는 효과가 있습니다.

본 유리 코팅제는 시각적으로 중성으로 완벽히 무색 투명한 제품입니다.

항점착 특성으로 인해 표면에 먼지가 잘 들러붙지 않아 청소가 쉽고 간편해지며 얼룩에 대한 저항성 역시 뛰어납니다.

나노엔 코팅처리가 된 창문은 부식 방지효과를 듸며 산성, 염기성 용액에도 저항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산성비로 인한 부식을 예방하고 조류나 물때가 쌓이는 것 역시 막을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 마모에 대한 저항성이 뛰어납니다.

 

 

f65dff2f193296ae83b92571e3900b9d_1530078229_3059.jpg

 

나노엔 글라스 코팅 특장점

 

발수성(소수성), 이물질에 대한 높은 저항성(발유성)

유리 부식 예방(산성비 등)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간편함: 스프레이, 폴리쉬, 액침, 도말 등

시각적으로 중성(무색 투명)

상온에서 큐어링 가능

폭넓은 온도에서 안정적으로 유지

청소, 유지 비용의 절감

표면의 원래 특성을 그대로 유지

친환경적, 생물학적으로 안전한 제품

물때, 먼지, 조류 등에 대한 저항성이 뛰어남

자정효과 덕분에 시간과 비용이 절약됨

청소에 드는 화학세정제와 물 사용을 절감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제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0 Comments
네이버톡톡 1:1 상담네이버톡톡 1:1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