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문 : 셀프나노코팅 나노엔, 욕실코팅외 주방 싱크대상판 유리막코팅제 출시 화제

나노엔 0 5273

최근 주방, 욕실 등 홈케어 시장에서 셀프 욕실코팅이 유행하면서 단연 셀프욕실코팅 업계에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나노엔에서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욕실이나 주방처럼 잦은 물 사용에 세균및 얼룩, 물때가 생기기 쉬운데 이를 원천적으로 차단해주는 게 바로 나노코팅이다. 

 

나노엔 업체의 셀프나노코팅제는 내구성(마모성) 테스트를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optri(한국고분자시험연구소)에서 55만 회까지 통과하며, 나노코팅의 유지력을 검증 받았다.

 

이 뿐만이 아니라 친환경 인증, 국내최초로 항균시험에서도 아토피를 일으키는 대장균과 포도상구균에 대해 항균력을 99.9%까지 검증, 나노코팅제 개발로 특허까지 출원 및 등록되어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나노엔에서는 자체 r&d 연구센터를 통해 개발된 새로운 라인업중에서 주방 싱크대상판 유리막코팅이 주목되고 있다.

1794827309_pMbnqdvz_71cfaa9f8604e504e03be9d22dcb4b03d3fa3e07.jpg

 

 

소비자들이 직접 시공하기에 잔사나 결이 생기기 때문에 무광으로 보호효과만 주던 기존의 상판코팅제를 소비자들에 니즈에 맞춰 셀프로 간단하게 코팅이 가능하지만 광택은 우수하게 올라오며 기존의 전문가들에게 공급되던 상판용 광택코팅제를 업그레이드해서 광택은 우수하면서 발수나, 발유기능까지 업그레이드 되고 내스크레치성까지 보완이 되어 싱크대상판에 보호효과를 가져다 준다.

 

싱크대 상판 유리막코팅제의 고형분은 올리면서 점도는 부드럽게 만들어 자연적으로 레벨링을 맞추어 기존의 문제점이던 잔사나 결에 대한 하자율을 최대화로 줄이며 효과는 더 우수하게 나왔다는 업계의 평이다. 

 

나노엔의 제품 구입 및 상담은 홈페이지나 오픈마켓 등에서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출처 : http://famtimes.co.kr/news/view/62196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0 Comments
네이버톡톡 1:1 상담네이버톡톡 1:1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