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 : 나노엔, 신축아파트 욕실, 주방을 위한 ‘나노코팅’ 기술 개발
최근 주부들에게 고민거리였던 욕실, 주방 등의 묵은 때를 원천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나노코팅’ 이 주목을 받고 있다.
욕실이나 주방은 잦은 물사용 및 조리로 물때와 부식이 생기기 쉽고 세균이 많이 서식하게 되는데 신축아파트 입주 전, 후로 나노코팅 케어를 해주면 신축의 새것같은 깨끗함을 오래도록 유지 할 수 있다.
대한민국 “나노” 제조분야 1위 기업 나노엔은 환경적으로 안전하고 식품 안전 및 피부와 친화적인 생활전문 ‘나노코팅’ 기술을 개발하고 나노코팅제와 세정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한국 시장의 소비자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및 건축 시공업체 등 최종 사용자와 전문가, 산업 고객을 위해 다양한 조건과 상황에 맞는 맞춤형 코팅&세정제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나노엔의 나노코팅 제품은 거의 모든 종류의 재료 - 유리, 세라믹, 돌, 금속, 플라스틱, 섬유, 나무 등의 보호용으로 사용 될 수 있으며 코팅된 표면이 청소하기 쉬운 초박막 방수 표면으로 기능화 된다. 이로 인해 오염, 세균이 침투되지 못하게 차단해주고 긁힘과 부식 방지, 산과 염기, 습기로부터 보호해줘 높은 내구성을 갖게 되어 노후화를 방지해 준다고 밝혔다.
향후 나노엔은 자체 R&D 센터에서의 연구 개발을 통해 신축아파트 위주의 홈케어 외에도 신축건물, 공공시설, 교육기관 등 적용범위를 넓혀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나노엔의 제품 구입 및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청소업체, 제조 관련 업체 등 저렴한 비용으로 OEM(라벨변경) 납품도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 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 http://www.hemophili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87